2021.07.17(토)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 대원상회

2021. 7. 18. 15:21일상 note/Today

728x90
반응형

네이버쇼핑의 '세모수(대원상회)'라는 곳이다.
세모수는 노량진 수산시장 대원상회의 이대성이라는 분이 아버지를 따라 2대째 운영하는 젓갈 도매집 이라고 한다.
갑자기 어리굴젓이 너무 먹고 싶어 한참을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후기도 만개가 넘고 상품평도 훌륭한 곳이 있어 주문하였는데, 알고보니 예전에 유튜버 참피디가 보쌈을 리뷰하며 같이 리뷰하였던 어리굴젓 판매처가 여기였다.
그 당시에 영상보며 진짜 맛있겠다 했었는데 우연히 주문한 곳이 그 곳이라니 신기하다.

어리굴젓 1kg 19400원, 오징어젓 400g 9000원.
겸사겸사 주문하며 오징어젓도 같이 주문하였다.
쿠팡이나 여기저기 다른 곳에서도 이 가게의 젓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배송비, 원산지 등을 고려하여 이번에는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하였다.
국내산이 당연히 가격이 조금 더 나가지만 젓갈은 생물인 만큼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 국내산을 선택하였다.
물론 맛은 대성공!
비린맛도 없고 양념도 맛있고, 재료 자체도 신선함이 느껴진다.
아이스박스에 얼음팩을 넣어 시원하게 배송도 잘 왔고, 포장 자체도 꼼꼼했다.
상품의 유통기한 자체는 어리굴젓은 이번년 말, 오징어젓은 내년 초까지 넉넉하지만 그래도 생물이니 최대한 빠르게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매 끼 조금씩 같이 먹고있다.
오징어젓갈은 그래도 괜찮은데, 어리굴젓은 온도에 민감해서 먹을 때 다른 그릇에 조금씩 꺼내서 먹고 바로 냉장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.
조금 꺼내서 참기름 살짝 넣어 섞어먹으면 최고의 맛.
어리굴젓은 모든 고기류와 어울린다고 하는데 조만간 수육을 삶아 파티해야겠다^_^
어리굴젓 양을 1kg 주문했는데 단기간에 빨리 먹기에는 400g을 주문해도 충분할 듯 하다.
이번에도 만족스런 쇼핑 완료!👍

반응형